A/S 신청 안내
크래프트볼트는 고객의 지원에 늘 최선을 다하며 힘쓰고 있습니다.
몇가지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가장 적합한 해결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전화, 채팅, 이메일 등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1. 서비스 신청서 작성,
구매내역서 동봉하여
택배 발송
2. 발송 택배 도착 확인 후
접수 완료 문자 안내
3. Wise 엔지니어의
제품 진단
4. 처리 방안 고객 안내
*비용 발생 시 입금 안내
5. 제품 택배 발송
*택배비 Wise 금액 부담
A/S 신청 안내
신뢰할 수 있는 크래프트볼트 엔지니어가
제품의 수리를 도와드립니다.
진행 순서를 확인하시고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하면
빠르게 접수 후 A/S를 진행해 드릴게요.
1. 서비스 신청서 작성,
구매 내역서 동봉 후 택배 발송
2. 발송 택배 도착 확인 후
A/S 접수 완료
3. 크래프트볼트 엔지니어의
제품 진단
4. 처리 방안 고객 안내
*비용 발생 시 입금 안내
5. 제품 택배 발송
*택배비 크래프트볼트 금액 부담
크래프트볼트 고객센터
크래프트볼트는 고객의 지원에 늘 최선을 다하며 힘쓰고 있습니다.
몇가지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가장 적합한 해결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전화, 채팅, 이메일 등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고객센터
크래프트볼트는 고객 지원에 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다면 전화나 채팅, 이메일을 이용해 주세요.
전화 문의
070-8094-0347
이메일 문의
admin@craftvolt.co.kr